말 그대로 기초를 잡는데 용이했고, 출제 기조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강좌명 : [2024] 김우진 추리논증 기초입문
작성자 : 전*린 강의만족도 : 별1개
김우진 선생님 업계 유일 논리 전공자의
천재적인 문제 해결력
Smart Perfect
Real Logic!
선생님 소개보기 동영상 강의보기 기초인강 무료듣기

1. 수강 강의를 선택한 이유

김우진 선생님의 추리논증 기초 입문을 수강했습니다. 추리논증은 이과를 졸업한 저에게 더 취약한 과목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기초적인 논리 개념이 부재했기에 강의를 수강하게 됐습니다. 덕분에 목표했던 '기초'를 잡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LEET 시험이 매년 어떤 영역을 얼만큼의 비율로 출제하는지 자주 짚어주셔서 집중해야 하는 영역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2. 본 강의와 교수님을 추천하는 이유

말 그대로 기초 강의로 손색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초적인 논리 개념들을 잘 정리해 제공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목소리가 차분하시고 말 속도가 느린 편이신데, 오히려 더 집중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리트 초시생 혹은 기초를 잡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3. 본 강의와 관련된 본인의 추천 학습법
선생님께서도 강조하시듯, 같은 문제를 반복해서 풀이해보는 게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책 외 노트 등에 풀이하시고, 다시 풀 수 있도록 교재는 비워두세요!

틀린 문제는 특히 항상 같은 지점에서 막히곤 하는데, 두번 이상 같은 문제를 겪었다면 꼭 강의를 통해 원인 분석하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강의해주신 개념들을 따로 정리해두고 반복해 읽었습니다. 기초 논리 개념 잡는 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4. 학습에 사용한 교재 / 핸드아웃 자료 활용 꿀팁
어떤 강의를 듣든 저만의 학습 필기를 단권화하는 편이라,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수행했습니다.

본 강의 교재 + 저의 필기노트 + 줄노트를 이용해 개념 정리 & 문제 풀이에 활용했습니다!



5. 마무리 +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한마디
모두 합격해서 법조인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라요! 파이팅!

목록
QUICK MENU
패밀리사이트